노트북 반출입 보안 솔루션, 방문자 문서 유출방지 및 파일 완전삭제 > 보안솔루션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보안솔루션 소개

보안솔루션 소개

클라이언트보안 | 노트북 반출입 보안 솔루션, 방문자 문서 유출방지 및 파일 완전삭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게시판관리자 작성일18-06-19 21:35 조회7,530회 댓글0건

본문

               
[공지] 노트북 반출입 보안 솔루션, 방문자 문서 유출방지 및 파일 완전삭제                                                    
2017. 8. 9. 8:23
 
 

안녕하세요. 시큐드라이브 입니다.

사내 문서 보안솔루션은 완벽하게 구축하였지만, 외부에서 방문하는 출입자에 의한 보안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방문자에 의한 문서유출이 걱정 되었지만 최근에는 해커의 악의적 공격에 이용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각별한 안전장치가 필요한 상황 입니다.

해커는 타겟을 정하여 타겟과 관련된 웹사이트 또는 협력사를 공격해 디바이스 (모바일, 노트북)를 감염시켜 내부 방문시 취약점을 공격하는 방법입니다.
공격 당하면 기업 내 서버의 랜섬웨어 감염 또는 사내 기밀자료의 유출까지 보안사고가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 됩니다.

내방객 노트북 반출입 관리 솔루션 파일 완전삭제

이에 따라 방문자 노트북에 대한 보안 관리가 필요하며, 시큐드라이브 노트북 반출입 보안 솔루션은 아래와 같은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1. 모든 물리적 포트 통제 (USB, 블루투스, DVD, Serial, IEEE1394 등등)
2. LAN, 무선AP, VPN 통제
3. 스마트폰 테더링, MTP/PTP 통제
4. 로컬 디스크 드라이브 통제 (메인보드에 추가 HDD 연결 시 인식 불가)
5. 문서 작업이력 로그 저장
6. 반출 시 반입 이후에 작업한 모든 문서 완전삭제

노트북 반출입 보안 솔루션

방문자 노트북이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OS버전 Windows 10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세 기능 문의는 시큐드라이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방객 노트북 보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전화: 02-705-5822 | 팩스: 02-6442-0746 | 주소: (14319) 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190, A동 14층 1414호 (소하동, 광명G타워)
대표: 조대희 | 사업자등록번호: 214-88-00572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대희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 (고후 9:8)
Copyright © www.bomnetworks.com.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